토요타 코리아, ‘판매 서비스 만족도ㆍ초기품질’ 1위 달성

  • 입력 2019.10.02 11:40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코리아가 2019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토요타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및 ‘초기품질(TGW-i)’ 2개 항목에서 1위, ‘내구품질(TGW-d)’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CSI)’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됐다.

토요타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만족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 코리아는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월 한 달간 ‘고객사랑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