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SUV 전라인업 시승행사 '체험 마케팅 확대'

  • 입력 2019.08.13 10:33
  • 기자명 김훈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모든 SUV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는 ‘시트로엥 SUV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SUV는 넓은 적재 공간으로 여름 휴가철 가장 선호하는 차종으로 꼽히는 만큼, 2019년 새로 선보인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C5 에어크로스 SUV의 시승 기회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시승 가능한 뉴 C3 에어크로스 SUV는 지난 6월 출시한 소형 SUV로 다재다능한 실내 공간과 귀여운 디자인, 경쾌한 주행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출시한 C5 에어크로스 SUV는 넓은 실내 공간과 브랜드의 기술이 집약된 유압식 서스펜션, 첨단 안전사양으로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는 중형 SUV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의 SUV 라인업은 넓고 효율적인 실내공간과 탄탄한 주행성능, 개성있는 디자인이 강점”이라며, “최근 SUV 모델이 강세인 만큼, 한불모터스 또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시트로엥의 매력적인 SUV 라인업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