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2012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 입력 2012.06.29 11:42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혼다시빅

혼다코리아는 여름 휴가 시즌의 야외활동에 대비한 여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오는 7월 2일~14일 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 룸, 배터리 점검 등과 더불어 워셔액 보충 등의 기본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A/C 필터와 와이퍼고무, 배터리, 타이어와 같은 소모품 교환 공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중정비인 타이밍 벨트, 팬벨트 세트 교환공임 할인 쿠폰을 판매하며 해당기간 내 서비스 내방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해당기간 동안 혼다코리아는 재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승이벤트 및 설문조사에 참여한 후 3개월 이내에 신차추가 또는 재 구매 하는 기존 혼다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배터리 1회, A/C 필터 2회 교환이 가능한 정비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같은 혜택은 가족이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 즐거운 여행길 제공과 더불어 더욱 안전한 주행을 위해 무상점검의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혼다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라며 고객의 끊임없는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어 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2012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