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임직원자녀 위한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입력 2012.06.28 10:5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여름 방학을 맞아 4박 5일간의 영어캠프  ‘2012 썸머 5-day 파워 스피킹 프로그램’에 참가할 임직원 자녀들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임직원 자녀들 중 초등학교 4 ~ 6학년생 100명을 선발해 7월 23일~27일까지 경기영어마을 안산캠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임직원 자녀 영어캠프다.

임짖원 자녀 영어 캠프는 노사 화합과 협력을 다지는 ‘한마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해 임금교섭을 통해 처음 마련됐으며 한마음 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의 ‘2010 노사파트너십 최우수 프로그램’에 선정되는 등 선진화된 노사문화 구축 및 노사관계 형성에 있어 앞서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쌍용차는 임직원 복지혜택의 다양화 측면뿐만 아니라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가 근무하는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애사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 인만큼 영어캠프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지난 26일부터 시작된 영어캠프 참가접수에는 28일 현재까지 350여명이 신청해 신청마감인 2주 뒤에는 최종 경쟁률이 약 10:1을 웃돌 것으로 예상된다.

쌍용차의 임직원 자녀 영어캠프는 기본적인 영어 말하기, 듣기, 발음교정 외에도 영어일기, 영어연극, 테마별 체험 영어, 레크레이션, 장기자랑, 캠프파이어 등 외국인 교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들로 구성돼 있어 실용적인 영어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유일 쌍용차 사장은 “아이들이 영어캠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재미있게 익힘으로써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