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마케팅

  • 입력 2019.06.07 09:32
  • 기자명 정호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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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가 소형 SUV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전시장 내방 고객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새로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참여 마케팅이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진다고 7일 밝혔다.

쌍용차는 커버낫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새로운 티볼리 알리기에 나선다. 양사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패션의 중심지 두타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차 베리 뉴 티볼리(1대)와 티볼리X커버낫 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커버낫은 국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로 티볼리의 주요 고객인 2030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협력 마케팅은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경품으로 제공되는 차량은 지난 4일 티볼리의 미디어 출시행사에 전시된 바 있는, 세상에 한 대뿐인 특별한 모델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베리 뉴 티볼리 출시에 앞서 쌍용차는 사전계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를 출고 선물로 증정한 바 있다. 베리 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영업 네트워크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 방문객용 웰컴패스를 수령 후 여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SNS 유저들에게도 티볼리 인증샷을 통한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어디서든 베리 뉴 티볼리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베리뉴티볼리-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베리 뉴 티볼리는 내외관 디자인 변경은 물론 파워풀한 가솔린 엔진 추가 등 대대적인 상품성 보강이 이루어진 티볼리의 신모델(페이스리프트)로, 지난 2015년 오리지널 모델이 세상에 처음 선보였던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지난 4일 출시행사를 통해 공개됐다.

전시장 및 SNS 인증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시행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8월 19일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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