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모집
기아차,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모집
  • 정호인 기자
  • 승인 2019.05.2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6월 10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9 멤버십 고객 골프대회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1세대 K9 출시 이듬해인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대회로, 기아차 플래그십 세단을 구매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제 33회 한국여자오픈(6월 13일 ~ 16일)에 앞서 경기 공식 코스인 ‘미국-아시아 코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의 고객을 선정해 18홀 라운딩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대회에서는 개인 우승자 및 준우승자 시상뿐 아니라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코스 내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추첨을 통해 뽑힌 참가자 16명에게는 임진한 프로 사단의 1:1 원포인트 레슨인 ‘임진한 프로의 체인지업’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프로골퍼 11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제공함으로써 재미와 실력 향상을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THE K9 멤버십 컨시어지에 전화를 통해 응모하거나,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차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1일 50명의 THE K9 멤버십 고객을 선정해 제33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1일 경기 입장권을 제공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 대회 기간 중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 ‘THE K9 멤버스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대표적인 멤버십 초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THE K9 멤버십과 연계한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