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킷 주행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진행

  • 입력 2019.05.15 09:2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행사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인제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되어, 참가 고객들은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우선,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량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 레이스’, ‘레저 카트’, ‘서킷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 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22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서킷 챌린지를 통해 고객분들이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스팅어의 출시와 함께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인 ‘더 멤버십 스팅어’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