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7 크로스백, 취등록세 전액 지원 등 5월 특별 프로모션

  • 입력 2019.05.07 10:40
  • 수정 2019.05.07 10:4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 오토모빌이  DS 7 크로스백 구매 고객 대상 5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SUV의 구매 장벽을 낮추고, 더 많은 고객들이 프랑스의 장인정신과 첨단기술을 집약한 DS 7 크로스백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5월 한달 간 DS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71만원의 취등록세 전액을 지원한다(트림별 상이). 이와 함께, 기존 3년/6만km에서 5년/10만km까지 연장해 무상보증 및 지정소모품을 지원하며, 1년간 타이어 안심보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노후경유차 교체 지원 혜택’도 중복적용 가능하다. 2008년 12월 이전에 등록한 경유 차량을 말소하고 전후2개월 내에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트림별 상이).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알리고,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DS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시장 안착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S 7 크로스백은 DS 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첫 번째 모델로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다.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포칼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해 동급 세그먼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품격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