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어린이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 입력 2019.05.01 09:2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5월 4~5일 양일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개최하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서는 어린이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올해 어린이날을 기념해 평소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만 유료 운영해 온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은 현대자동차가 과학 전문브랜드인 동아사이언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자동차 테마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수준 별로 자동차의 엔진, 자동차 모형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자동차의 구조를 이해하고 나아가 미래 자동차에 대한 상상력을 더해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미취학 아동,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학생들이 70~80분 동안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자동차 엔진 만들기,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참가비는 1인당 1만8000원~3만8000원이다. 어린이날 기념 키즈워크샵 이벤트는 5월 4~5일 양일에 걸쳐 매일 2회씩 총 4차수로 진행되며, 매회마다 5~8세의 아동 10명씩 총40명을 모집해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페이스북을 통해 5월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에서는 어린이 날 당일 4층 루프테라스에서 어린이 방문객들에게 현대 모터스튜디오 로고가 그려진 기념 풍선을 선물하고,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