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히스토리 투어` SNS 이벤트 진행

  • 입력 2012.06.25 10:0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푸조의 202년 역사를 재조명하는 ‘푸조 히스토리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푸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eugeotkorea)과 공식 블로그(blog.naver.com/psa_peugeot)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푸조의 202년 역사의 발자취를 알아보고 페이지를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푸조 SNS 채널에 마련된 ‘히스토리 투어’ 특별 페이지에서 푸조 최초의 자동차 창립자 아르망 푸조가 아버지 회사를 뛰쳐나간 이유 그리고 국내 최초 디젤 세단 이야기 등 다양한 컨텐츠와 푸조 202년 혁신적인 역사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특히 푸조 508 등 다양한 모델이 등장한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에서 시공간을 초월한 푸조 량듀레 184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푸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거나 푸조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영화 개봉일인 7월 5일에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에 등장한 푸조 자동차에 관한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으며 ‘푸조 히스토리 투어’ 특별 페이지에서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하며 퀴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조 프리미엄 세단 508 주말 시승권, 508SW 미니어처 카, 푸조 서클 키링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일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