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포토] 상하이에서 첫 공개된 뉴 미니 클럽맨 '디자인 향상'
[오토포토] 상하이에서 첫 공개된 뉴 미니 클럽맨 '디자인 향상'
  • 김훈기 기자
  • 승인 2019.04.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현지시각으로 18일 오전 개막한 '2019 상하이 국제 모터쇼'를 통해 새롭게 진화한 '뉴 미니 클럽맨'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부분변경 모델로 선보인 뉴 미니 클럽맨은 더욱 정교하게 다듬어진 디자인, 혁신적인 옵션과 최신 커넥티드 기술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미니 만의 드라이빙 즐거움과 더불어 일상 운전과 장거리 여행에 모두 적합한 최적의 편의성을 결합했다.

이번 공개된 뉴 미니 클럽맨 부분변경 모델은 외관과 인테리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최신 미니 커넥티드(Connected) 서비스를 도입해 진보적인 라이프 스타일 특징을 더욱 강화했다. 다양한 옵션과 더불어 오리지널 미니 악세서리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어 운전자를 위한 향상된 편의성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통적인 슈팅 브레이크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소형차이면서도 편안한 승차감과 넓은 공간, 그리고 다양한 활용성을 갖췄다. 4개의 도어와 5개의 풀 사이즈 시트, 그리고 양방향으로 오픈되는 후면부의 스플릿 도어와 함께 위치한 다목적 트렁크 공간은 미니의 특징인 고급스러운 기능과 창조적인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뉴 미니 클럽맨은 최신 엔진과 새롭게 장착된 고품질의 서스펜션 기술을 통해 민첩한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3개의 가솔린 엔진과 3개의 디젤 엔진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고 출력은 102마력에서 192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미니 올 4'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향후 미니의 정통 레이싱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아 가장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미니 JCW 클럽맨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