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항 가는 길 '아테온X신세계 면세점' 시승 이벤트

  • 입력 2019.04.02 10:16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금일부터 오는 14일까지, 5월에 인천공항에서 출국 예정인 신세계 면세점 고객들에게 아테온의 시승 기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테온X신세계 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테온X신세계 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는 올 봄, 해외 여행을 가는 고객들에게 여행의 시작부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당첨자는 출국일 요청한 출발지에서 공항까지 직접 아테온을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전시장 근처에서의 짧은 시승에서 탈피해 공항까지의 장거리 시승코스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 아테온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일석 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 대상은 오는 5월 한 달 간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로 출국 예정인 신세계 면세점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300이상 구매한 고객들이다. 

해당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는 인천 공항까지의 아테온 시승 기회와 함께 면세키트 및 신세계 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아테온 시승권 외에도, 84명의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정품 팝 아트 기내용 캐리어(10명), 폭스바겐 정품 위크엔드 백(20명) 및 신세계 면세점 스마트선불 2만원권(54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폭스바겐, 신세계 면세점 아테온 시승 공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 및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