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조기 대차 폐차 지원 대상 전 차종 확대

  • 입력 2019.03.08 10:29
  • 수정 2019.03.08 10:30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이번 달부터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지난 11월부터 중고차 대차 및 폐차 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기 대/폐차 지원금을 지급해 온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국내 대기 질 개선에 적극 기여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배기가스 등급 제한 없이 전 차종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00만 원 가량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종 및 옵션에 따라 지원 금액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자사의 핵심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00만원 상당의 차량유지관리 프로그램인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만 케어프리 패키지’는 체계적인 점검 매뉴얼을 기반으로 차량을 5년 동안 8개 항목, 52개 세부사항을 점검하고 부품을 교환하는 등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심재호 만트럭버스코리아 트럭 영업 및 제품 총괄 부사장은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질 개선을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11월부터 시행한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비롯한 고객 지원 혜택을 더욱 확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상용차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만 케어프리 패키지’ 무상 제공 차종은 MAN TGS 500마력 8x4덤프트럭, MAN TGX 500마력 6x2 트랙터, MAN TGS 500마력 10x4 카고트럭이며 구체적인 조기 대/폐차 지원 금액 및 ‘만 케어프리 패키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영업지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