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써머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 이벤트

  • 입력 2012.06.18 09:5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바루코리아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한 달간 한국진출 2주년을 기념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바루 써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바루 브랜드의 국내 진출 2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바루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 운행 기본 14개 항목의 부품과 여름철 쾌적한 주행을 도와주는 5개 품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무상점검서비스는 전국 11개 스바루 서비스네트워크에서 각종 실내•외등의 상태, 엔진오일, 브레이크 액, 부동액, 엔진과 벨트, 워셔액의 보충 여부, 외부 손상 등 엔진과 관련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현가장치, 배기장치, 브레이크디스크 및 패드, 스티어링 기어와 타이어 등에 대한 항목까지 총 14개 항목을 꼼꼼히 점검해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해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한 에어컨 필터, 에어컨과 냉각수의 작동상태, 냉각계통은 물론 배터리까지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도 실시한다. 또 서비스네트워크를 방문한 스바루의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지난 2년간 스바루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며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지난 2010년 5월 중형세단인 레거시, CUV인 아웃백, 도심형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의 본격 판매를 시작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서울 강남, 용산, 부산, 일산, 분당 등 5개의 전시장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장이 들어선 지역 외에도 인천, 대전, 강원, 대구 등 주요 도시에 공식 서비스네트워크로 탄탄한 A/S망을 구축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