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보트보쉬 `2012 테크놀로지 포럼` 개최

  • 입력 2012.06.14 14:54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로버트보쉬는 13일~21일까지  친환경적이면서 경제적이고 안전한 혁신적인 자동차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 ’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기아차, 한국지엠, 르노삼성, 쌍용차 등 국내 대표 자동차 회사들이 참가해 보쉬의 차세대 기술 개발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토론하는 국내 최고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보쉬 테크놀러지 포럼에는 헤르만 캐스 한국로버트보쉬 사장과 박영후 한국 내 보쉬 디젤시스템 사장이 참여하는 가운데 특히 독일 보쉬 그룹 최고 경영 이사회 위원인 볼프헨닝 샤이더  자동차 샤시 및 전장 부문 담당 회장이 참여한다.

보쉬의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기술, 배기가스 저감 기술, 파워트레인 전자 제어 기술 등 연비효율 관련 기술과 능동형 비상 제동 장치, 그리고 정속주행 제어 장치와 같은 안전 및 편의 기술에 대한 설명회 참석 및 국내 완성차 경영진과도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전기·전자와 파워트레인 2개의 부문에 총 9개 자동차 관련 사업부와 ETAS 코리아가 참가해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는 친환경 기술 동향, 안전과 경제성을 높이는 자동차 기술에 대한 정보 교환과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한 심층적인 논의와 공유가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