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812 슈퍼패스트 등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

  • 입력 2018.12.17 11:33
  • 수정 2018.12.17 11:57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라리가 12월 26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서 페라리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페라리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는 올 한 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페라리의 대표 모델을 선보이는 자리로, 연말 시즌에 맞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 조성된 ‘산타 빌리지’ 크리스마스 마켓에 특별한 페라리만의 전시 부스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스포티함과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지닌 8기통 컨버터블 GT 스포츠카 포르토피노와 페라리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강력한 12기통 베를리네타 모델인 812 슈퍼패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라리 차종 전시와 함께 페라리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구매 상담도 별도의 공간에서 제공되며, 전시 기간 중 피아니스트 신지호 & 팝페라 공연과 함께하는 고객 초청 만찬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현장에는 페라리의 공식 스폰서인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의 페라리 콜라보레이션 슈즈 라인업과 세계 유명 아트북 출판사인 타셴이 제작한 한정판 페라리 역사 아트북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며, 페라리 한국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의 페라리 브랜드 총괄 조경호 전무는 “페라리는 지난 7월 부산 포르토피노 팝업 전시와 이번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를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대중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 판매 신장에 발맞춰 부산 지역 페라리 서비스 네트워크의 확장을 앞두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의 의의와 한국 시장에서의 향후 행보를 밝혔다. 

본 전시는 12월 26일까지 동북아시아 최초 한국형 복합리조트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내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