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뿜뿜, 인피니티 Q30 신규 모델과 한정판 출시
개성 뿜뿜, 인피니티 Q30 신규 모델과 한정판 출시
  • 김흥식 기자
  • 승인 2018.12.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신규 모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 30대를 한정 판매한다. Q30 신규 모델은 2.0ℓ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으로 최고 출력 211ps, 최대 토크 35.7kg.m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일상 주행에 최적화된 스탠다드 서스펜션과 18인치 실버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신규 모델은 퓨어(Pure)와 에센셜(Essential)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며, 오는 19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퓨어 3270만원, 에센셜 3660만원이다(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가).

신규 모델 출시와 함께 기존에 판매되던 Q30 스포츠 모델은 에센셜(Essential)과 프로어시스트(ProAssist)로 모델명이 변경됐다. 이로써 인피니티 Q30 은 신규 모델의 퓨어, 에센셜과 역동적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스포츠 모델의 에센셜, 프로어시스트 등 총 4개의 세부 트림으로 재구성 되어 더욱 폭 넓은 가격대와 다양한 패키징을 갖추게 되었다.

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선 보인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카페 틱(Cafe Teak)’과 ‘갤러리 화이트(Gallary White)’ 2종으로 총 30대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에는 보스(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액티브 사운드 크리에이터(ASC)가 추가 탑재된다. 

‘카페 틱’은 블랙 스티치가 더해진 브라운 나파 가죽 시트를 비롯해 도어 및 센터 콘솔 암레스트, 대시보드 등 인테리어 곳곳에 브라운 컬러를 적용했으며, 18인치 다크 메탈릭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로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화이트 나파 가죽 시트에 레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더한 ‘갤러리 화이트’는 휠 부분에도 레드 액센트가 적용되어 남다른 개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카페 틱 3760만원, 갤러리 화이트 3810만원이며 판매는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