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업그레이드 쉐보레 '신형 카마로` 출시
HOT 업그레이드 쉐보레 '신형 카마로` 출시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2.06.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더욱 역동적인 디자인과 편의 사양이 한층 강화된 신형 쉐보레 카마로를 오는 15일부터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2010 세계 최고 자동차 디자인(2010 World Car Design of the Year)’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을 석권해 온 카마로의 비교될 수 없는 디자인은 신형 모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새롭게 디자인된 프론트 하단 그릴, 대형 20인치 알로이 휠,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는 리어 스포일러 등은 한층 더 역동적인 외관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신규 디자인의 IP 및 스티어링휠은 신형 카마로의 실내에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배가했다.

 

 

주행 편의성을 고려한 운전석 유리창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크루즈 컨트롤, 블루투스 기능, USB 포트 등으로 대표되는 카마로의 뛰어난 편의성과 기능성도 향상됐다.

 

신형 카마로에는 룸미러로 디스플레이 되는 후방 카메라, 6방향 조수석 파워시트가 새롭게 실내에 적용됐고 외관에는 HID 오토매틱 헤드램프와 헤드램프 워셔가 새롭게 적용됐다. 더불어 전방 안개등이 주간 점등장치로 대체되고 후방에 안개등이 새롭게 장착돼 기능성을 향상시켰다.

신형 카마로의 엔진도 업그레이드 되어 최대 출력이 10마력 이상 향상, 323 마력의 힘을 발휘하며 스티어링휠에 장착된 페달로 조작하는 탭 시프트 기능을 갖춘 6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더욱 강력한 스포츠카 성능을 구현한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콜벳과 함께 카마로는 국내 시장에 쉐보레의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상징적 제품”이라며 “디자인, 편의성, 성능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형 카마로가  국내에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카 시장은 물론 쉐보레 시장 확대에도 크게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쉐보레 카마로의 판매 가격는 4880만원이며 옐로우 바디 컬러와 블랙 데칼 선택 시 100만원이 추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