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C30 타고 사이판 여행 떠나볼까!

  • 입력 2012.06.13 10:5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 한달 간 볼보 프리미엄 해치백 C30을 출고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쿨썸머 핫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볼보 프리미엄 해치백 C30은 개성 있는 후면부와 독특한 리어 램프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출시 초부터 젊은 세대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6월 중 볼보 C30 D4을 구입하면 300만 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출고 고객들 중 선착순 30명에 한해 250만원 상당의 4박 5일 사이판 PIC 여행상품권(2인)을 증정한다.

사이판 PIC는 각종 레저와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하고 무료로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어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볼보 C30 D4는 2.0L터보 디젤엔진이 탑재돼 있어 177마력의 출력과 40.8kg•m의 토크로 동급차량 중 최고 수준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16.3km/l라는 탁월한 연비 효율성까지 실현해 고유가 시대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볼보 C30은  볼보자동차만의 첨단 안전 장치와 편의 시스템이 대거 탑재됐다. 차량의 주행 속도, 각도 등을 체크해 야간 곡선도로 주행 시 좌, 우로 각각 15도까지 회전하는 액티브 벤딩 라이트, 좌우 미끄러짐이나 전복 현상을 방지해주는 접지력 제어 시스템등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돼 운전자의 안전을 지켜준다.

또한 가속 페달에 발을 올려 놓지 않고도 운전자가 선택한 속도를 유지해주는 정속 주행 장치을 비롯해 기분에 따라 CD를 6장까지 한번에 골라 들을 수 있는 6 CD 체인저, 무선으로 전화 통화 및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핸즈프리 시스템 등은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운전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독특한 디자인의 볼보 C30에 대한 젊은 세대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