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라이브 축제 `자미로콰이 콘서트`
아우디 라이브 축제 `자미로콰이 콘서트`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2.06.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의 신선하고 획기적인 라이프 스타일 마케팅 ‘아우디 라이브’가 올 여름 또 한번 아우디 고객 및 국내 음악 팬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세계적인 밴드 자미로콰이를 초청해 오는 8월 22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아우디 라이브’ 그 두 번째 축제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밴드로 평가 받는 자미로콰이는 6인조 프로젝트 밴드로 버추얼 인새너티, 코스믹 걸 등 연이은 히트곡으로 전세계적으로 23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영국의 가장 대중적인 밴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미로콰이는 팝적인 멜로디를 바탕으로 펑크와 재즈의 절묘한 조화와 세련된 음악 스타일을 추구하며 팝의 본고장인 미국과 영국뿐만 아니라 일본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뮤지션들의 음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연경 아우디 코리아 이사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아우디 라이브`는 아우디 고객뿐만 아니라 국내 음악 팬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풍요롭게 해주는 축제의 장”이라며 “지난 레니 크라비츠의 성공적인 공연에 이어 자미로콰이 공연도 열정적인 대미를 장식하여 한국의 문화를 후원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라이브 2012 - 자미로콰이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6월 13일부터 7월 13일까지 한달 간 A4를 구입하는 고객(출고기준) 중 선착순 300명에게 1인 2매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우디 라이브 2012` 공식 사이트(http://audilive2012.audi.co.kr)에서도 6월 20일부터 7월 10일까지 공연 내용을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개인의 SNS로 스크랩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미니어쳐카, 자미로콰이 CD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사이트에서는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비롯하여 자미로콰이 소개 및 라이브 영상, 아우디 차량 소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라이브 2012 – 자미로콰이 콘서트`는 8월 22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6월 20 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 3141-34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