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전시장에 큐브 몬스터 등장?

  • 입력 2012.06.12 12:32
  • 기자명 김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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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은 디자이너 그룹 스티키 몬스터 랩과 작업한 콜라보레이션 큐브를 닛산 전시장에 공개하는 `콜라보레이션 큐브 몬스터 투어`를 6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닛산의 아이코닉 모델 큐브와 디자이너 그룹 스티키 몬스터 랩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큐브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스티키 몬스터 랩의 개성적인 캐릭터와 컬러를 바탕으로 디자인 됐으며 골드 컬러의 컨셉카 1종과 실제 판매되는 6가지 종류의 데칼로 선보였다.

 
 
콜라보레이션 큐브 몬스터 투어는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콜라보레이션 큐브 컨셉카를 전시하면서 방문 고객에게 데칼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강남 전시장(6/12~6/17), 서초 전시장(6/18~6/24), 부산 전시장(6/25~7/1), 대구 전시장(7/2~7/8), 일산 전시장(7/9~7/15), 분당 전시장(7/16~7/22), 전주 전시장(8/6~8/12), 광주 전시장(8/13~8/19) 등의 일정으로 진행 예정이다 (세부일정은 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내년 5월 무렵까지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예약 주문으로 판매되는 콜라보레이션 큐브 패키지는 6가지 종류의 콜라보레이션 큐브 데칼(디자인 3종, 디자인 별 색상 각 2종)과 함께 키홀더, 엠블럼 및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55만원(부가세 및 공임비 제외)으로 구매 후 해당 지역 딜러를 통해 장착할 수 있다.

양정수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부장은 "귀여운 몬스터 캐릭터로 변신한 큐브를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라며 "큐브는 앞으로도 문화적이고 감성적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감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다각도로 지원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닛산은 콜라보레이션 큐브 몬스터 투어와 함께  6월 19일부터 큐브의 숨겨진 공간을 찾는 `한눈에 담을 수 없는 큐브의 모든 공간` 마이크로 사이트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내 개설되며 여행지로 출발하는 큐브를 통해 실내 곳곳이 숨어있는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시승신청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거쳐 소니 바이오 노트북(2명), 소니 TV(1명), 소니 카메라(1명), 소니 캠코더(1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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