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판교 `쇼룸 & 퀵 서비스 샵` 전시장 탈바꿈

  • 입력 2012.06.12 12:1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전시공간과 빠른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수도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위치한 `렉서스 판교`는 원래 간단한 일반정비를 전담했던 곳으로 고객들이 별도 예약을 하지 않아도 대기시간 없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퀵서비스 샵’으로 지난 11일 오픈했다.

특히 동판교와 서판교를 가로 지르는 중심부에 위치하고 경부고속도로 및 용인서울고속도로 등과 연결된 지리적인 이점과 서비스 편리성 등으로 인해 하루 평균 25대의 차량이 입고 되는 등 수지, 죽전 등 광범위한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렉서스는 1층에 뉴 제너레이션 GS 등 차세대 렉서스를 중심으로 한 소규모 전시공간과 2층에 고객라운지를 새롭게 마련하고 시승차량을 준비하는 등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영업기능을 신설했다.

또한 4대 규모의 리프트와 정비 시설을 보완해 퀵서비스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등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지리적인 이점을 살리는 동시에 고객이 간단한 정기점검을 받으러 온 것을 겸해 새로운 렉서스 모델에 대한 소개를 받거나 시승을 할 수도 있어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며 “올 들어 렉서스 용인광교, 렉서스 일산에 이어 이번 렉서스 판교 오픈을 통해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둔 수도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