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더 뉴M-클래스 익스피어리언스 센터 오픈

  • 입력 2012.06.08 15: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프리미엄 SUV 모델 더 뉴M-클래스 국내 출시를 기념해 6월 9일부터 23일까지 도산대로에 위치한 313 아트 프로젝트에서 더 뉴M-클래스 익스피어리언스 센터를 운영한다.

더 뉴M-클래스 익스피어리언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7년만에 풀 모델 체인지 되어 새롭게 선보인 더 뉴M-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설명과 함께 국내에 출시된 더 뉴ML250 4매틱블루텍, 더 뉴ML350 4매틱블루텍, 고성능 모델 더 뉴ML63AMG 3개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더 뉴M-클래스 익스피어리언스 센터를 방문해 더 뉴M-클래스를 체험한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메르세데스-벤츠 비치타월 세트와 더 뉴M-클래스 USB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더 뉴M-클래스 익스피어리언스 센터에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카드 라운지가 운영된다. 메르세데스카드 라운지 입장시에는 메르세데스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은 라운지에서 더 뉴M-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과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더 뉴M-클래스 익스피어리언스 센터에서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신청을 하면 원하는 일정에 더 뉴M-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