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파리] 우아한 뉴 렉서스 RC 쿠페 세계 최초 공개

  • 입력 2018.09.29 10:15
  • 수정 2018.10.02 18:2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파리모터쇼에서 뉴 렉서스 RC 럭셔리 스포츠 쿠페(사진)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렉서스 RC는 스포티한 외관과 다채로운 동적 성능을 통해 2014년 출시 이후 렉서스 브랜드의 드라이빙 감성 품질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해 온 모델이다.

뉴 RC는 기존의 스포티한 외관에 플래그십 럭셔리 쿠페인 LC의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우아미를 더했고, 강력한 주행 성능이 합쳐져 렉서스 쿠페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렉서스는 또한 플래그십 쿠페 LC에 플레어 옐로우(Flare Yellow) 컬러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인 LC 옐로우 에디션(LC Yellow Edition)도 공개한다. LC 옐로우 에디션은 강렬한 옐로우 바디 컬러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실내는 옐로우, 화이트, 블랙의 특별한 조합으로 렌더링됐다.

7세대 NEW GENERATION ES 럭셔리 세단도 파리모터쇼를 통해 유럽에 최초로 공개된다. NEW GENERATION ES는 편안함, 정제미, 고급스러움 등 ES 세단의 전통적인 가치와 함께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매력적인 운전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이 특징이다.

렉서스는 또한 뉴 UX 컴팩트 크로스오버도 출품한다. 뉴 UX는 2020년까지 유럽에서 연간 10만 대 판매라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렉서스는 유럽 자동차 시장이 디젤에서 전동화 파워트레인으로 이동함에 따라 하이브리드에 대한 매력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