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고객 안전 최우선...BMW 리콜 차종 서비스 중단

  • 입력 2018.08.03 15:48
  • 수정 2018.08.03 15:5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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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www.socar.kr)는 이달 1일부터 고객 안전 보호를 위해 BMW 코리아 리콜 대상 차종에 대한 서비스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쏘카는 고객 안전 최우선 원칙에 따라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으며 보유하고 있는 BMW 차종 520d, X3 총 56대 전량에 대한 차량 대여 서비스를 중단했다. 

사전 예약된 차량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을 통해 다른 차량으로의 예약 변경, 환불 등 고객 이용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도록 빠르게 후속 조치를 완료했다.

쏘카 박진희 사업본부장은 “고객의 안전에 직결된 문제인 만큼 즉각적인 조치를 결정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우선적으로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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