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9 호주오픈 볼키즈 모집...문화체험 기회도
기아차, 2019 호주오픈 볼키즈 모집...문화체험 기회도
  • 정호인 기자
  • 승인 2018.07.1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19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20명의 볼키즈를 모집한다.

'볼키즈’란 테니스 경기 중 경기장 내에 위치해 아웃된 볼의 처리, 볼의 수급 등 경기를 보조하는 유소년들로, 단순한 경기 보조의 개념을 넘어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경기의 일원이다.

호주오픈 메인 스폰서인 기아차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20명의 대한민국 대표 볼키즈를 선발해 호주오픈에 직접 참여하도록 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호주 현지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해 선발된 인원들이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기아차를 보유한 고객의 자녀 및 손자녀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의 만 12~15세의 유소년들은 누구나 16일부터 8월 23일까지 볼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기아차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영어 능력평가, 2차 실기 능력평가를 실시해 최종 20명을 선발하고, 11월 별도 교육을 거쳐 내년 1월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볼키즈들을 파견할 예정이다.

이번 ‘2019 호주오픈 볼키즈 선발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키즈 홈페이지 및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볼키즈는 유소년들에게 4대 그랜드슬램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의 일원으로 직접 참가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이 될 유소년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