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2세대 올 뉴 컴패스 7월 출시 전 컴백 이벤트

  • 입력 2018.06.27 09:4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새로운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도시의 모험가들을 찾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시에 거주하며 모험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을 위해 새롭게 태어난 올 뉴 컴패스는 2007년 1세대 모델 탄생 이후,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어떠한 주행 조건에서도 자신 있는 다재다능한 주행 능력 및 편의 사양을 적용해 10년만에 완전 변경된 모델로 선보인다.

올 뉴 컴패스의 출시로 지프는 핵심 SUV 라인업을 완성함으로써 독보적인 SUV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으며 새롭게 경쟁력을 갖춘 올 뉴 컴패스는 국내 수입 컴팩트 SUV 세그먼트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올 뉴 컴패스는 오는 7월 17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된다.

지프는 출시 사전 이벤트로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고 6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 올 뉴 컴패스와 어울리는 진정한 도시의 모험가를 찾는 ‘당신은 도시의 모험가(Urban Adventurer) 입니까?’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올 뉴 컴패스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모험가 유형을 확인하고 해당 이벤트를 SNS에 해시태그 #Compass_You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또한, 지프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올 뉴 컴패스와 함께 더 많은 모험을 추구하고 대담해지길 원하는 도시 모험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험가 유형에 따라 GoPro 액션캠, HIBROW 체어 세트, Canon 미니빔, 올 뉴 컴패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Compass_You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된 게시물을 추첨해 100명에게 올 뉴 컴패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7일에 발표되며, 올 뉴 컴패스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