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부품물류센터 확장 공사 착공식...내년 3월 완공

  • 입력 2018.06.12 09:4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부품물류센터를 확장하는 착공식을 지난 11일 진행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4년 520억 원을 투자해 현재 부품물류센터를 건립한 바 있다.

착공식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과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 판아시아 로지스틱스 그룹 크리스티안 비숍 회장과 수잔 탄 대표이사, 성도이엔지 강창열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부품물류센터의 성공적인 증축 사업을 기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사업비 350억 원을 투입해 부품물류센터를 기존 면적의 약 2배 규모로 확장한다. 오는 2019년 3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마무리되면 6만여 종에 이르는 예비 부품을 상시 보유 및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이는 현재 대비 약 35% 늘어난 물량이다.

무엇보다 원활하고 안정적인 수급으로 고객에게 신속하게 부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서비스 소요 기간을 단축시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주력해온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50여 명의 추가 인력을 고용해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확장 공사는 부품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 소요시간을 단축하는 등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나아가 직접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 경제와 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