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라운지 `모든 것을 美:親듯이 사랑하라’

  • 입력 2012.05.31 11:48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K9 출시를 기념해 서울권에 위치한 압구정, 강남영동, 대치, 서여의도 지점 등 4개 지점의 K라운지에서 미술계 유명 작가 작품 초대전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럭셔리 대형 세단 기아차 K9 전시장에 한국 유명 작가의 작품을 전시해 고품격 자동차 전시 문화를 선도하고 자동차 전시장을 단순히 차를 사고 파는 장소가 아닌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이번 작품전을 기획했다. 

기아차는 ‘모든 것을 美 : 親듯이 사랑하라’를 주제로 ▲압구정 지점에서는 정물화의 대가 구자승 작가와 꽃그림으로 유명한 장지원 작가의 작품 16점, ▲대치 지점에서는 동서양 전통건축물을 이용한 회화로 유명한 정진용 작가의 작품 13점, ▲강남영동 지점에서는 석채 구상의 기대주 강성원 작가의 작품 16점, ▲서여의도 지점에서는 행복을 그리는 신예 정성원 작가의 작품 14점을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2개월간 전시한다.

이번 전시 기간 중 4개 지점의 K라운지를 방문 하는 기아차 고객은 전시장에 상주하는 전문 큐레이터로부터 전시 작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초대전은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색다른 자동차 전시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