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확! 쏙! 더! '그랜드 C4 피카소’ 영상 캠페인 실시

  • 입력 2018.05.14 12:20
  • 수정 2018.05.14 12:22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가 14일부터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디지털 영상은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6초의 짧은 스토리로 구성, 보는 이들의 호기심과 즐거움을 자극할 예정이다.

총 세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확’, ‘더’, ‘쏙’ 등의 간결하면서 임팩트 있는 의성어를 사용해 그랜드 C4 피카소 만의 차별성을 재치있게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패밀리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랜드 C4 피카소의 확 트인 시야의 슬라이딩 선바이저, 가족 7명이 타도 넉넉한 넓은 내부 공간, 도심 주행과 주차에 용이한 콤팩트한 차체를 각각 표현했다.

한불모터스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영상을 개인 페이지에 공유하고 댓글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주말 시승권 2명에 주유 상품권 5명,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30명에게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일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한 디젤 7인승 다목적 차량(MPV)이다. 최대 1843리터의 여유로운 적재 공간과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한 2열과 3열 시트를 갖춰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게 탈 수 있는 미니밴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확 트인 시야를 선사하는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라스 루프, 도심 주차에 유리한 콤팩트한 차체는 여성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큰 이유로 꼽힌다. 14.2km/ℓ(도심 13.2km/ℓ, 고속 15.6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성, 유로 NCAP 최고 안전등급을 획득해 자녀가 있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패밀리 카로 꼽힌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