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창립 19주년 ‘K-에디션’ 4종 한정 판매

  • 입력 2018.05.14 09:20
  • 수정 2018.05.14 10:04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자사 인기 모델에 고급 액세서리를 기본 장착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더한 ‘K-에디션’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K-에디션은 할리데이비슨의 대한민국 공식 판매처인 기흥모터스의 창립 19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19일간 판매되는 K-에디션은 할리데이비슨 대표 모델인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 스트리트 글라이드, 포티에잇, 아이언 883 등 4종으로 구성된다.

모델별로 스트리트 글라이드 시리즈 19대, 포티에잇 10대, 아이언 883 10대 등 총 39대가 한정 판매된다.

K-에디션에는 고급 액세서리가 기본 장착된다. 스트리트 글라이드 시리즈와 아이언 883에는 스포티한 느낌을 배가시켜줄 디파이언스 컬렉션이 폭넓게 적용된다. 포티에잇에는 고급스러운 황동 컬러가 매력적인 브래스 컬렉션이 들어간다.

모든 모델에는 K-에디션 전용 앰블럼이 연료 탱크에 새겨져 스페셜 버전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완성시킨다.

K-에디션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된다. K-에디션 최초 소유자에 한해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가 주어지며, 전용 서비스 베이와 전담 정비사 배정을 통해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로 K-에디션 포티에잇과 아이언 883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가죽자켓을 증정한다. K-에디션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모든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을 방문하면 풍성한 혜택이 더해진 K-에디션을 직접 만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부사장은 “지난 19년간 할리데이비슨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여러 혜택이 더해진 K-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평소 할리데이비슨의 인기 모델과 커스텀 파츠에 관심이 있었던 분에게 K-에디션은 다시 만나기 힘든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