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향기나는 봄 나들이 이벤트

  • 입력 2012.05.29 09:3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코리아는 29일부터 오는 6월 12일까지 세계 1위 방향제 한국존슨 그레이드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olvoCarKorea)에서 진행되며 볼보 하드탑 컨버터블 C70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한국존슨 그레이드의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은 봄날 활짝 핀 자스민의 은은한 향기를 가진 자스민 가든,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의 아이 러브 유, 푸른 오아시스와 우거진 숲이 만드는 시원하고 편안한 향을 가진 상쾌한 아침의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차량내부 포켓, 좌석 밑, 선바이저 등 차 안 어디에나 둘 수 있어 자유롭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그레이드 센세이션’ 1세트를(2팩) 선물로 증정하고 당첨 결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6월15일 발표한다.

한국존슨 그레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ladekorea)에서는 5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마트 매장에 비치된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구입한 뒤 구매 영수증을 인증샷으로 찍어 휴대폰(#6630-5555)으로 보내면 된다.

김철호 볼보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동차와 향기’라는 컨셉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