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주인공 발표

  • 입력 2018.04.25 10:32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을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 4명을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닛산은 유럽 최대의 축구 이벤트인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식 후원사다. 한국닛산은 지난 3월부터 페이스북 이벤트, 오프라인 게임, 딜러 우수고객 추천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브랜드에 투영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에 투표하라’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유명 게임인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8’을 활용한 오프라인 게임 이벤트, ‘닛산 컵 PES 2018: 키예프로 가자’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 3월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치러진 최종 결선 대회를 통해 최종 우승자 1명을 선정했다. 또한, 기존 닛산 우수 고객에게도 감사의 의미와 함께 짜릿한 닛산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국 딜러 추천을 통해 2명을 뽑았다.

행운의 주인공은 김진우(39), 배정호(39), 송영우(27), 윤영준(39)씨 등 총 4명이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유럽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됐다.

당첨자들은 UEFA 챔피언스리그 관전을 위해 5월 24일 출국, 3박 5일 간의 2017-2018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결승전은 5월 2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NSC 올림피스키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오프라인 이벤트 우승자 송영우 씨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볼 수 있게 되어 꿈만 같다”며 “기회를 제공해 준 한국닛산에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