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역대 최고 실적 딜러 시상 ‘2017 딜러 어워드’ 개최
벤츠, 역대 최고 실적 딜러 시상 ‘2017 딜러 어워드’ 개최
  • 최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18.04.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0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및 11개 공식 딜러사 소속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딜러 어워드’를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매년 ‘딜러 어워드’를 개최해 세일즈 및 서비스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딜러사 임직원들을 격려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2017년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한 4개 딜러십 부문과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최고의 사고수리팀’, ‘최고의 테크니션팀’ 등 17개 부문에서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의 딜러십’은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등 다양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한 대전 유성 전시장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으며, 제주 전시장과 영등포 전시장이 그 뒤를 이었다.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에는 삼성 전시장 김정원, 해운대 전시장 조찬제, 인천 송도 전시장 최진영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이 중 조찬제 컨설턴트는 4년 연속 수상에 이어 ‘최고의 파이낸스 세일즈 컨설턴트’, ‘최고의 플릿 세일즈 컨설턴트’에도 이름을 올려 주목 받았다.

이 밖에도 ‘최고의 사고수리팀’에는 동대문 서비스센터가, ‘최고의 테크니션팀’에는 소촌 서비스센터가 각각 선정됐다. 올해 ‘딜러 어워드’는 전국 공식 딜러 네트워크의 임직원이 참여한 ‘메르세데스-벤츠 포럼’과 함께 진행돼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이 포럼은 수상자뿐만 아니라 매일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향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목표 및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시상식에 이어 참가자들의 결속을 다지는 다양한 행사로 채워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