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바쁜 직장 여성을 위한 ‘뷰틱 딜리버리’ 실시

  • 입력 2018.04.11 10:22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자동차와 뷰티에 관심 있는 직장 여성들의 편리한 구매상담을 위한 ‘뷰틱 딜리버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쌍용차는 바쁜 직장생활로 전시장을 내방하기 어려운 여성고객들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 오토매니저가 피부관리를 위한 마스크팩과 함께 직접 방문∙상담하는 ‘뷰틱 딜리버리’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7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근무지 주소 등 간략한 정보와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상담을 진행한 모든 참가자에게 메디힐 수분강화 마스크팩(30개 랜덤)을 증정하며, 방문 상담을 통해 차량을 구매할 경우 차종에 관계 없이 20만원 특별할인 혜택(6월 30일까지 출고 시)이 주어진다.

상담을 진행하고 자신의 SNS에 후기를 공유하면 우수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LG 뷰티케어 패키지(200만원 상당, 1명), LG 뷰티케어 리프트업(50만원 상당, 3명), 메디힐 수분강화 마스크팩(각 100개, 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5월 2일~31일이며, 결과는 6월 15일 발표한다.

쌍용차는 지난 2016년 여름 시원한 간식과 함께 직장인들을 응원 방문하는 ‘삼바 딜리버리’를 시작으로 ‘가을애(愛) 딜리버리’, ‘오피스 딜리버리’ 등 계절별로 다양한 선물과 함께 직장을 깜짝방문하는 고객감사 딜리버리 이벤트를 시행하면서 ‘놀라운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