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SUV의 시작 지프, ‘지프 4x4 데이’ 이벤트 실시

  • 입력 2018.04.03 10:10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SUV의 시작, 지프가 SUV 대표 브랜드의 상징적인 4X4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4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지프 4x4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프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4월 4일을 ‘지프 4x4데이’로 지정하고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지프만의 독보적인 4x4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프는 어떤 날씨, 어떤 길도 주저하지 않으며 지프와 함께라면 세상 어디든 모험 가득한 놀이터가 된다. 이러한 지프만의 능력은 독보적인 4x4 시스템에서 비롯된다.

사륜구동 시스템 그 자체가 브랜드의 DNA라 할 수 있는 지프는 1941년 최초의 4륜구동 SUV 윌리스 MB를 시작으로, 현재는 무려 6가지의 다양한 4륜구동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프 4x4 데이를 맞아 4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지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4월 출고 신규 고객에게 4% 추가 할인, 방문 고객중 4x4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랭글러 미니어처 증정, 소셜 미디어 4x4 테마 포토 이벤트 등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세단 모델 보유 고객이 지프의 체로키(18년식) 또는 레니게이드 모델을 구매 후 4월 내 출고하면 4%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전시장에 방문하여 4x4 지프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오프로드의 아이콘인 지프 랭글러 미니어쳐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SNS에 고객들이 포스팅한 지프 브랜드와 어울리는 이미지를 이용해 4x4 데이 테마 영상을 제작, 리포스팅하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지프 라이프스타일을 꿈꾸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