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애프터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 입력 2018.03.30 11:0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NISTEC(Nissan International Service Technicians Contest) 및 NISAC(Nissan International Service Advisors Contest) 애프터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29일 진행된 NISTEC 및 NISAC 기술 경진대회는 닛산의 글로벌 행사로, 2년마다 각 국가별 최고의 정비사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선발하는 대회다. 닛산은 기술 향상을 통한 서비스 만족 및 애프터세일즈 분야에 종사하는 정비사의 기술력과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고객 응대 스킬 향상 등을 목적으로 경진대회를 시작했다.

이번 기술 경진대회에는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선발된 닛산 테크니션 8명, 서비스 어드바이저 8명 등 총 16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테크니션들은 NISTEC 부문에서 자동차 및 부품 정비 능력을 뽐내며 열띤 경합을 펼쳤다. 서비스 어드바이저 NISAC 부문은 고객 응대 및 차량 운송 상황 관리 등 반드시 갖춰야할 능력들을 역할극을 통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올해 기술 경진대회 우승자는 NISTEC 부문에서 부산 에쓰비 서비스의 김종혜 차장이, NISAC 부문에서 일산프리미어 오토모빌 노현균 과장이 차지했다. 두 우승자는 오는 6월 일본에서 열리는 닛산 ‘아시아 지역 기술 경진대회’와 ‘글로벌 어워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닛산은 이번 대회 두 우승자에게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 기술 경진대회는 서비스 품질이 곧 고객 만족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닛산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단계에서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