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여섯 가지 핵심 매력 알리기 프로젝트

  • 입력 2018.03.07 10:2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3년 연속 소형 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매력을 친구들에게 알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티볼리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는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를 쌍용차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다. 친구 공유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5만원, 3명), 영화관람권(각 4매, 7명)을 증정하고, 참가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기프티콘(1천원)을 제공한다.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는 Technology, Infotainment, Voyage, Optimized price, Look, I LOV IT으로, 디자인과 편의성은 물론 경쟁모델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티볼리’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티볼리 시승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쌍용차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쌍용차 홈페이지 스마트 시승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 방문해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가 담긴 현장응모권을 작성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모션베드(1명), 빨래건조기(1명), 영화관람권(각 2매,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티볼리 스프링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5월 15일(화)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