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NEWS가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 '마쯔다'

  • 입력 2018.02.24 08:29
  • 수정 2018.02.24 08:30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 NEWS & World Report 최고의 브랜드 상을 받은 마쯔다 라인업

다양한 분야의 순위 결정으로 유명한 미국 US NEWS & World Report가 2018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를 뽑아 발표했다. 2007년부터 매년 발표되는 최고의 브랜드 상은 언론의 공감대, 안전성 테스트 결과와 자체 평가 등을 토대로 결정된다.

올해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상은 마쯔다가 받았다. 마쯔다를 대표하는 마쯔다3, 마쯔다6 그리고 MX-5 미아타가 스포티한 핸들링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최고의 성능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다.

최고의 SUV 브랜드는 혼다가 차지했다. HR-V, CR-V, 파일럿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고 운전 편의성과 신뢰성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F-150 시리즈로 최고의 한해를 보낸 포드가 최고의 트럭 브랜드로 선정됐고 럭셔리 브랜드상은 포르쉐가 받았다.

특별하게 주목을 받지 못하는 상이지만 US NEWS Best Cars는 "연간 6500만 명의 사이트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고 80%의 차량 구매자에게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US NEWS는 미국 대학교, 국가별 파워 랭킹, 파워 다이어트 식단, 최고의 직업, 관광지 등 다양한 분야의 순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