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럭키 스탬프 이벤트 진행

  • 입력 2018.02.01 14:3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가 ‘Mercedes Café by Hansung’ 내방객을 위한 럭키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카페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탬프 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카페에서 제공되는 음료 혜택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코스타, 모자 등의 기프트가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0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는 한성자동차 미술 장학 프로그램인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드립커피세트 스페셜 에디션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Golden Coffee Awards’를 2년 연속 우승한 전문 바리스타가 로스팅한 특별한 커피빈의 풍미를 내방객들에게 더욱더 깊이 전달하기 위해 드립커피세트를 제작했으며, 고객들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해당 커피빈 또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럭키 스탬프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지난해 9월 런칭한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 및 혜택을 사진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밖에도, 한성자동차는 공식 블로그, 디지털매거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를 운영하며,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실현하고 있다.

한편, Mercedes Café by Hansung은 한성자동차가 독자적으로 운영중인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카페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며 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커피는 Mercedes와 Hansung의 이름에서 착안한 Blend-M, Blend-H 두 가지의 독자적인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고객들은 카페 내에 설치된 18개의 OLED스크린으로 이루어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느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판매하는 컬렉션 샵 공간에서 여유 있는 쇼핑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