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SUV용 초고성능 ‘벤투스 S2 AS X’ 출시

  • 입력 2018.02.01 10:46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SUV용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2 AS X’를 출시했다. ‘벤투스 S2 AS X’는 수입 대형 SUV에 장착가능한 22인치까지 출시된다. 

최상의 주행성능과 안락한 승차감으로 호평 받아온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2 AS’의 SUV용 타이어로, SUV 차량에 최적화 되었을 뿐만 아니라 승용차용 타이어 수준의 편안한 승차감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타이어 옆면에 숄더 블록을 삽입해 타이어 양측면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억제했으며, 트레드 내부에 완충 역할을 하는 특수 고무층을 배치해 지면으로부터의 충격까지 최소화했다.

이밖에도 배수와 핸들링에 최적화된 비대칭 패턴으로 설계했다. 트레드 안쪽 면은 배수성능에 초점을 맞춰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향상시켰고 타이어 골격과 트레드 바깥쪽 면은 카카스와 비드를 고강도∙고밀도로 설계해 급격한 방향 전환 시에도 트레드 블록의 변형을 최소화해 보다 빠르고 민첩한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탑 타이어 기술력을 집약한 SUV용 초고성능 타이어 출시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품질로 SUV 운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와 함께 최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