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Get 5-Win 5’ 캠페인 진행

  • 입력 2018.01.25 14:10
  • 수정 2018.01.25 15:33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최근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와 재단장을 마친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Get 5-Win 5’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성동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Get 5-Win 5’ 캠페인을 통해 3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방문 고객들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Hansung’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및 ISP 수리 고객들은 세차 쿠폰, 고급 타월 및 파우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성동과 안성 서비스센터는 5가지 혜택 중 하나로, 매월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유상수리 고객에게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 프로 골퍼와의 골프 라운딩 및 63 파빌리온 뷔페 식사권 등을 포함한 행운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차량 안전 및 품격 유지와 더불어 특별한 행운에 당첨되는 기회를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마이크로사이트는 서비스 내용의 효과적 전달과 우수한 콘텐츠 구성을 인정 받아 지난달 ‘2017 웹어워드 코리아’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한성자동차는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