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알페온' 고품격 마케팅 인기

  • 입력 2012.05.20 10:40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준대형 세단 알페온을 위한 한국지엠의 고품격 문화 마케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지엠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5월과 6월 두 달을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으로 정하고 국내 최고의 뮤지컬 공연에 알페온 고객과 동반인 1명을 포함해 총 1120명을 초청했다.

뮤지컬 공연장을 찾은 백승민씨(남, 45세)는 “알페온 출시 당시 첫 눈에 반해 구입한 이후 지금까지도 운전의 즐거움과 품격을 더해주는 알페온에 만족하고 있다”며, “알페온 오너로서 문화공연 관람 기회까지 갖게 되어 기쁘고, 덕분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뮤지컬 관람 소감을 밝혔다.

한국지엠 알페온의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 동안에는 서울 지역 ‘닥터 지바고’, 대전 ‘백조의 호수’, 대구 ‘엘리자벳’, 광주 ‘셜록홈즈’, 부산 ‘넥스트 투 노멀’ 등 각 지역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및 자세한 공연일정은 한국지엠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쉐비 케어(Chevy Care)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