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출시 기념 ‘스노 드라이빙 스쿨’ 개최

  • 입력 2018.01.10 14:38
  • 수정 2018.01.10 14:40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렉스턴 스포츠 출시를 기념해 춘천에서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며,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 출시 기념 ‘스노 드라이빙 스쿨’은 오는 27일 춘천 소남이섬에서 가족고객 200개 팀을 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신차 렉스턴 스포츠와 G4 렉스턴을 활용해 겨울철 오프로드를 포함한 모든 주행 환경에서의 주행 실력 향상을 위한 드라이빙 교육을 실시한다.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급 경사로, 모글, 사면, 언덕 경사로, 범피, 슬라럼 등 오프로드 코스 드라이빙 교육과 더불어 열기구 체험, RC카 체험, 석고 방향제 만들기, 렉스턴 스포츠 페이퍼토이 만들기 체험 등 가족 참가자들을 위해 다채롭고 이색적인 시설 및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렉스턴 스포츠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스노 드라이빙 스쿨’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8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19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해 향후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알찬 고객 참여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레저와 함께 하는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