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그룹, 올 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 CES 공개

  • 입력 2018.01.08 15:23
  • 수정 2018.01.09 09:11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그룹이 2018 CES에서 가장 강력한 SUV 지프 랭글러의 풀체인지 모델인 올-뉴 2018 지프 랭글러와 올-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최강의 능력을 자랑하는 SUV인 올-뉴 2018 지프 랭글러에는 수상 경력을 통해 검증된 8.4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4세대 유커넥트 시스템, 4G LTE 커넥티드 서비스, 더욱 향상된 처리 능력, 멀티터치 제스처, 생생한 이미지, 더욱 선명한 그래픽, 그리고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 스마트폰 연결 지원 기능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기술이 탑재된다. 또한, 2018 랭글러를 위한 올-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12년 만에 풀체인지 된 모델인 올-뉴 2018 지프 랭글러는 2017년 LA 오토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정통 SUV의 본능에 충실한, 최강의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하는 올-뉴 2018 지프 랭글러는 현대적 디자인, 자유를 선사하는 개방감, 연료 효율성을 높인 파워트레인, 탁월한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 혁신적인 안전 사양 및 첨단 기술의 집합체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뉴 2018 지프 랭글러는 기존의 커맨드-트랙 및 락-트랙 4x4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셀렉-트랙 풀타임 4x4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했다.

CES 방문객들은 2018 지프 랭글러 사하라 모델, 지프 랭글러 루비콘 2개 모델, 지프 퍼포먼스 부품과 모파 액세서리로 구성된 지프 랭글러 스포츠 모델로 구성된 전시를 통해 올-뉴 2018 지프 랭글러의 궁극의 차량 내 인터랙티브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FCA 그룹은 CES 방문객들에게 올-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 유커넥트 앱 스마트워치 호환성, 패밀리 알림, 드라이브 & 세이브, 유커넥트 내비게이션을 위한 온라인 탐색, 그리고 최근 소개된 아마존 알렉사 및 아마존 에코 닷 디바이스를 위한 지프 스킬 등의 시연을 통해 직관적인 첨단 기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은 지프 브랜드의 능력을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궁극의 ‘사용자 설정’ 증강현실 구성 툴이다. 현재 아이폰 7, 8, X모델 및 아이패드 프로에서 사용이 가능한 올-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은 소비자들이 자택 외부 공간 또는 심지어 거실에서 차량이 어떤 모습인지 볼 수 있게 해준다.

소비자들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트림 레벨, 색상, 차량 구성을 볼 수 있으며 2-도어 또는 4-도어, 하드탑 또는 소프트탑이 선택 가능하고 색상과 휠을 바꿀 수 있으며 가상의 차량에 들어가서 새로운 인테리어를 자세하게 볼 수 있다.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실제로 운전석에 앉아 있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플레어 벤트를 확대해서 볼 수 있다. 사용자들은 문을 제거하고, 창문을 올리고 내리고, 헤드라이트를 켜고, 문을 열고, 경적을 울리고, 운전대를 돌리는 등 차량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소비자들이 증강현실에서 차량을 본 후 가상 현실 환경으로 옮길 수 있는 유일한 설정 앱이다. AR안경은 필요하지 않으며 폰 또는 태블릿을 좌우로 움직이기만 하면 된다. 소비자는 차량을 구성하고 나면 그것을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