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M-Class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오픈

  • 입력 2012.05.18 09:2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프리미엄 SUV The new M-Class의 국내 출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방문자들은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The new M-Class 국내 런칭 행사를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또한, M-Live를 공유하고 The new M-Class 런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The new M-Class 모양의 USB 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다.

1997년 첫 선을 보인 M-Class는 지금까지 총 120 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7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The new M-Class는 M-Class의 3세대 모델은 상시 4륜 구동의 파워풀한 성능에 향상된 연료 효율성, 세단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매력적인 모델로 변모됐다.

가장 인상적인 특징은 뛰어난 연료 효율성으로 이전 모델보다 연료 소비가 평균 25%나 감소됐다.  The new M-Class는 오는 22일, 부산에서 공식 런칭행사를 갖고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