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부산국제모터쇼 생중계...19대 전시

  • 입력 2012.05.17 12:31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오는 2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 총 2001㎡ 규모의 쉐보레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코드 130R

쉐보레는 이번 모터쇼에서 미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세대와 영감을 공유하고자 개발된 콘셉트카인 코드 130R과 트루 140S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등 다양한 신차를 포함해 총 19대 차량을 선보인다.

사진=트루 140S

한국지엠은 24일 열리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와 모터쇼 기간 동안 진행하는 상설 특별 행사인 `쉐보레 카라인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중계하며 부산모터쇼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프레스 컨퍼런스 생중계는 전용 웹사이트(http://social.chevrolet.co.kr)와 한국지엠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페이스북, 트위터(@chevroletkorea)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웹챗을 통해 참여자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할 계획이다. 웹챗은 전용 웹사이트(http://social.chevrolet.co.kr)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한국지엠 부산모터쇼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된다.

한국지엠은 이번 부산모터쇼를 맞아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사전 이벤트를 열어 일반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딜리-셔츠 이벤트: 부산모터쇼 입장과 맛집 탐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벤트로 20일까지 한국지엠 블로그에 부산모터쇼 참관 이유를 남긴 100명을 추첨해 당첨자에게는 두 장의 모터쇼 입장권과 티셔츠를 사전 배포하고 모터쇼 현장에서는 부산 맛집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찾아가는 부산모터쇼 이벤트: 부산모터쇼에 직접 가보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궁금증을 접수 받고 이를 취재해 알려주는 이벤트로 쉐보레 전시장에서 보고 싶은 것, 알고 싶은 사항을 23일까지 한국지엠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취재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통합 이벤트: 한국지엠은 보다 일관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근 회사 트위터 계정을 하나로 통합했다. 24일까지 쉐보레 코리아 계정을 팔로잉하고 부산모터쇼 생중계 안내 멘션을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 참여로 만들어가는 부산모터쇼: 한국지엠은 인터넷 사전 참여 신청 고객들을 부산모터쇼로 초청, 현장 런웨이 쇼의 주인공으로 삼는 고객 참여 이벤트인 쉐보레 브랜드데이 초대 이벤트를 연다. 18일까지 쉐보레 공식 모터쇼 사이트 (http://bimos.chevrolet.co.kr/web)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부산 모터쇼 초대권 및 여행 경비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