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글로벌 소형 SUV `트랙스` 언제쯤 공개?

  • 입력 2012.05.15 11:3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은 쉐보레의 차세대 글로벌 소형 SUV ‘트랙스’를 글로벌 제품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오는 9월에 열리는 파리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트랙스는 올해 4분기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첫 출시될 예정이며 14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한국 시장에는 내년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GM의 제품총괄개발 매리 바라 수석 부사장은 "꾸준한 성장 추세에 있는 GM SUV 세그먼트에 새롭게 합류한 소형 SUV 트랙스는 다양한 성능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으로 높은 연비와 세단의 안정적인 핸들링까지 두루 갖춘 모델이다” 라며 “GM은 지난해 최대 판매 실적 기록에 이어 올해 하반기 판매 상승 여세를 몰아 끊임없이 상품 경쟁력 있는 차량 개발을 통해 전세계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트랙스는 볼륨감 넘치는 역동적인 외관과 안정된 차체 디자인을 바탕으로 개성적인 인상을 연출하고 진보된 내부 디자인을 선보이며 동급 이상의 차량에서 주로 제공되는 신기술 및 편의사양을 대폭 채택할 예정이다.

트랙스는 성인 다섯 명이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실내 공간과 동급 최대의 적재 공간을 제공하며 탁월한 주행 성능과 유럽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의 안전성을 인정 받은 GM의 글로벌 소형차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쉐보레 트랙스는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시장에서 쉐보레의 판매 상승세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