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원샷송에 원샷 댄스 .. 경품이 와르르

  • 입력 2012.05.14 12: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용품 브랜드 불스원이 ‘불스원샷 댄스타임’ 이벤트를 진행 올 프로야구 시즌 700만 야구팬들을 춤추게 하고 있다.

불스원의 ‘불스원샷 댄스타임’ 이벤트는 불스원이 제작한 원샷송과 원샷댄스를 열정적으로 따라 추는 야구팬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며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이 직접 원샷송을 작사·작곡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야구팬들 사이에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불스원은 2012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신나고 경쾌한 `다함께 불스원샷 댄스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함께 불스원샷 댄스타임 이벤트의 참여는 야구장 전광판에 불스원이 제작한 원샷송과 원샷댄스 영상이 나올 때 이를 따라 신나게 춤을 추면 된다.

불스원은 원샷댄스를 따라 추는 모습이 전광판에 잡힌 사람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불스원샷과 불스원 자동차용품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불스원의 `불스원샷 댄스타임` 이벤트는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는 9월 30일까지 잠실구장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와 두산의 경기에서 실시한다.

불스원의 엔진내부세척제 `불스원샷`의 이름을 따서 만든 원샷송은 용준형이 작사·작곡을 했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으로 반복적이고 간단한 노랫말이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원샷송과 함께 선보이는 원샷댄스는 유명 안무가 김규상이 구상했다. 따라하기 쉬운 간단한 동작으로 구성돼 세련된 원샷송의 비트와 잘 어울려 따라 하기만 해도 멋진 춤솜씨를 뽐낼 수 있다. 경기장에서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는 원샷댄스 영상에서는 야구팬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연세대 응원동아리 ‘비상’학생들이 원샷송에 맞춰 직접 안무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