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과 협력사,독거노인 무료급식 행사 개최

  • 입력 2012.05.14 11:40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과 한국지엠 협력업체 모임인 협신회가 14일 인천 부평역 광장에서 인천지역 독거노인 5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지엠과 협신회의 동반자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개최된 이번 무료급식 행사에는 인천지역 협신회 회원사 대표 및 한국지엠 구매본부 임직원 50여명이 함께 참여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나눔을 실천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는 흥겨운 경기민요와 농악 공연이 함께해 참석한 어르신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엠 협신회 회장인 최범영 이원솔루텍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한국지엠과 협신회는 긴밀한 상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와 협신회는 인천지역 협력사가 참가한 이번 행사에 이어 올 하반기 총 두 차례에 걸쳐 경남 창원과 전북 군산 등 한국지엠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서 뜻 깊은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지엠 협신회는 한국지엠과 협력업체와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1984년 출범한 이 후, 현재 총 313개 회원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지엠과 협력업체 간 동반성장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